인터넷경마사이트에서 동료를 넘어서는 방법

유튜브는 12월 4일 개막하는 '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(이하 KBO리그)'를 실시간 방송한다고 19일 밝혀졌다. 트위치는 이번년도를 시행으로 KBO리그를 1년간 http://www.thefreedictionary.com/인터넷경마 생중계 할 예정이다.

KBO리그는 6월 5일 개막을 시행으로 6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. 특히, 요번 KBO리그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'텍사스레인저스' 생활을 마치고 'SSG랜더스'에 합류하게 된 추신수와 MLB에서 활동했던 '삼성라이온즈' 오승환, '롯데자이언츠' 이대호 등의 맞대결에도 크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.

image

1인 미디어로 즐기는 스포츠 중계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위치 편파 중계 BJ들의 생중계도 진행된다. 먼저, 유튜브에서 여러 스포츠 편파 중계를 선보이고 있는 BJ '캐스터안'과 일본경마 '테디윤'이 각각 'LG트윈스'와 'KT위즈'의 스포츠경기를 중계한다.

그외에도 'KIA타이거즈' 편파 중계를 진행하고 있는 '소대수캐스터'와 전 야구 국가대표 출신의 '안지만', '롯데자이언츠' 편파 BJ '서정민코치', 'SSG랜더스' 편파 BJ '철이형' 등을 함유한 약 20명의 편파 중계 BJ들이 독특한 중계 문화를 통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.

아프리카TV 이민원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'해외 야구 팬들이 기다려온 2021 KBO리그를 시행으로, 앞으로 5년동안 KBO리그 생중계 서비스를 이어나갈 있게 돼 기쁘다'라며, '앞으로도 BJ와 사용자, 스포츠 팬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1인 미디어 스포츠 중계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'고 말했다.